쿠사

페이스북 인스타 가계정 만들기 초스피드 방법

SMALL

페이스북, 인스타를 하시다보면 자신을 숨기거나 특정 인물과 소통을 하고 싶을 때가 있습니다. 이럴 때 계정을 비공개 전환하지 않고 쓰는 방법이 바로 가계정인데요. 어떻게 하면 SNS 가계정을 손쉽게 만들 수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인스타 가계정을 어떻게 만들어야 할지 고민하시는 분들이 상당히 많습니다. 하지만 복잡하게 생각하실 필요 없습니다. 가계정이라는 것은 아이디를 하나 더 생성한다는 의미입니다. 쉽게 말해 평소 잘 사용하지 않았던 다른 이메일 주소나 가계정을 만들기 위해 이메일 주소를 하나 더 만들면 됩니다. 



가장 쉬운 방법은 구글을 통해 가계정을 만드는 방법 입니다. 아래를 보시죠.


1. 구글 계정을 만들어 주세요. 구글 접속 후 로그인 > 계정 만들기를 통해 계정 생성에 들어 갑니다.


2. 그러면 간단하게 사용자 이름과 비밀번호를 통해 계정을 생성 하실 수 있습니다.



3. 이때 본인 휴대폰 번호와 복구 이메일 주소 등은 본인 개인정보를 입력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인스타 가계정 만들기


위에서 말씀 드린대로 가계정은 또 하나의 아이디라는 의미 입니다. 이제 구글에서 가계정을 위해 만든 이메일을 통해 인스타그램 회원가입을 해주시면 됩니다.



인스타그램 PC 버전이나 모바일 버전에서 가입하기를 눌러주세요. 다음은 이메일 주소와 사용자이름, 비밀번호를 작성하신 후 가입버튼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그러면 아래 사진과 같이 초스피드로 인스타가계정 만들기에 성공 하실 수 있습니다.



페이스북 가계정 초스피드 만들기


페이스북은 더 간단합니다. 인스타그램처럼 이름과 이메일주소 비밀번호를 입력 후 가입하기를 눌러주시면 끝입니다.



이메일 인증이 필요 할 경우에도 걱정하지 않아도 됩니다. 방금 만든 이메일은 실제로 사용 가능한 이메일이기 때문에 인증을 직접 해주시면 됩니다.


가계정에 대한 생각


페이스북이나 인스타가계정을 만들어 자극적인 발언이나 이유없는 비판을 내뱉는 경우가 아니라면 위방법으로 가계정을 만들어 사용하는데 전혀 문제될 것이 없습니다.


[추천글]윈도우10 시작프로그램 관리 마법의 명령어 msconfig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