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사

H워얼V 뜻, 새롭게 등장한 인싸 용어

SMALL

요즘 인싸 용어로 불리는 한 단어가 등장해 화제가 되고 있죠. 바로 'H워얼V'라는 단어입니다. 처음 이 용어를 접했을 때 외국 패션 브랜드라는 생각도 했었는데 알고 보니 의외의 뜻이 있었습니다.



저뿐만 아니라 알파벳과 한글이 함께 쓰인 H워얼V 단어를 보면 많은 사람들이 도저히 무슨 뜻인지 알 수 없다는 반응을 보였고 일부는 새롭게 탄생한 외계어냐는 질문이 쏟아졌습니다.





하지만 H워얼V 뜻을 해석하는 방법은 의외로 간단했습니다. 이 단어를 180도 뒤집으면 '사랑해'라는 단어가 보입니다. 저도 직접 써서 뒤집어 봤는데 생각지도 못했던 단어가 나왔네요.



요즘에는 H워얼V 같은 단어 뜻을 찾아보지 않고 단번에 알아채면 인싸라고 불린답니다. 누가 처음 만든 단어인지는 모르겠으나 정말 머리가 좋은 것 같네요.



일반인들뿐만 아니라 연예인들도 인스타그램을 통해 #H워얼V이라는 태그를 많이 쓰던데 확실히 '손하트''롬곡옾눞'같은 단어처럼 유행이 빠르게 번지는 것 같습니다. 



참고로 '롬곡옾눞' 뜻은 '폭풍눈물'이라는 뜻입니다. 혹시라도 짝사랑하는 사람에게 몰래 고백하고 싶다면 'H워얼V'이란 단어를 쓰는 방법이 있겠네요.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