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사

카카오톡 PC버전 다운로드 바로가기

SMALL

네이트온, MSN 등 카카오톡 자리를 넘봐온 메신저는 많았지만 모두 모바일화에 실패하며 카카오톡을 넘지 못했습니다. 오히려 카카오톡이 PC버전을 출시하자 네이트온과 MSN 등 다른 메신저 점유율은 급속히 떨어지기 시작했습니다. 현재 카카오톡을 이용하고 있는 사용자는 약 4300만 명이 넘습니다. 이제는 국민 메신저라고 불려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이미 삶의 한 부분이 되었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카카오톡 PC버전 다운로드 방법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카카오톡 PC버전 다운로드 페이지가 리뉴얼 되면서 다운로드 버튼과 위치를 찾기가 힘들다는 의견이 많았습니다. 다운로드 버튼은 우측 상단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현재 카카오톡은 윈도우, 윈도우XP, Mac OS X 10.8 이상,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 앱, 안드로이드, iOS 등을 지원합니다. 여기서 PC버전 다운로드를 원할 경우 윈도우 또는 윈도우XP를 눌러 다운로드를 해주세요.



▼다음은 카카오톡 PC버전 설치 시작 단계입니다. 파일을 다운로드 후 실행하면 아래와 같이 설치 단계가 시작됩니다.



▼카카오톡을 설치할 폴더를 선택해주세요. 찾아보기 버튼을 눌러 저장 위치를 변경하거나 다음을 눌러 이후 진행 단계로 넘어갈 수 있습니다.



▼설치하려는 구성 요소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바탕화면에 바로가기 아이콘을 만들거나 Daum을 시작페이지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필요 없을 경우 체크를 해지한 후 설치를 눌러주세요.



▼압축이 해제되고 설치가 진행됩니다. 카카오톡을 설치하는 동안 잠시 기다려 주세요. 시간은 약 1분 정도 소요됩니다.



▼카카오톡 PC버전 설치가 완료되면 PC버전 인증 메시지가 오고 본인 인증 후 로그인할 수 있는 화면이 나옵니다. 모바일 계정으로 로그인하면 친구 목록은 물론 대화 내용까지 불러올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카카오톡 PC버전 다운로드 방법에 대해 설명해드렸습니다. 생각보다 쉽게 설치가 가능하기 때문에 그동안 모바일 버전만 사용하셨다면 이제 PC버전으로 좀 더 편리하게 사용해보시길 바랍니다.



LIST